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09 4

♡ 사람이 채워지는 것은 ....!! ♡

♡ 사람이 채워지는 것은 ....!! ♡ 사람이 채워지는 것은 오직 주님의 사랑을 깨닫고 발견하고 경험하는 것입니다. 우주를 지으신, 우주보다 크신 분이 나를 사랑하시고 불쌍히 여기시며 이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아끼지 않으셨다는 사실이 심령에 부딪칠 때, 비로소 그는 만족을 얻게 됩니다. 자신을 향한 용서하시는, 온전히 받아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될 때 그는 더 이상 사람의 관심이나 애정을 구걸하지 않게 됩니다. 너무나 배부르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는 내적으로 굶주린 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겉보기에는 멀쩡해보이지만 속이 황폐하여, 자기를 채워줄 사람을 찾는 이들이 너무나 많습니다아버지의 마음, 어머니의 마음을 가지고 그들을 향하여 긍휼히 여기는 사람이 필요합..

지혜탈무드 2024.07.09

< 나의 기초...!! >

나의 기초큐티와 말씀 읽기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 비가 내리고 창수가 나고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부딪히되 무너지지 아니하나니 이는 주초를 반석 위에 놓은 연고요 ( 마태복음 7:24 - 25 )해피와 생각하기지금 나는 많다면 많은 시간을, 적다면 적은 시간을 흘려 보내며 살았습니다.내 삶의 반이 지나갔는지 어쩌면 아직 삼분의 일이 지나갔는지... 또 아니면거의 다 살았는지 나는 모릅니다.하지만 분명한 것은 나의 삶은 단 한 번 뿐이라는 것이고,그 삶의 시간들은 되돌릴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이제 더 이상 망쳐버릴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버린 나이가 된 것입니다참 많은 시작을 해왔습니다.여러번 학교도 들어가고, 취직도 했었고, 사람들을 ..

묵상그림QT 2024.07.09

♡ 예의바른 남편!! ♡

♡ 예의바른 남편!! ♡ 남편은 아내에게 예의 바르게 대해야한다고 성경은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시대의 소위 남녀평등주의의 덫에 빠진 많은 남편들은 아내에 대해 예의를 지키는 면에서도 똑같은 평등주의를 주장하면서, 종종 예의에서 벗어난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려합니다. 그러면서도 마음속으론 아내를 존중히 여긴다는 말을 덧붙이지요.그런데 모든 행동은 마음으로부터 시작된다는 점에서는 그 말이 맞을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내를 존중히 여기고 예의있게 대하는 것이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와 말로 표현되고 눈에 보이는 행동으로 나타내지 않는 한 그것은 성경이 요구하는 존중과는 거리가 너무나 멉니다.남편이 아내에게 예의있게 행동하는 방법은 나라마다 문화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공통적이고..

♧ 날마다 새로이 감사!!

♧ 날마다 새로이 감사!! 소설 의 저자로 널리 알려진 미우라 이야코는 그녀의 수필집에서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은혜에 익숙해지는 것은 무서운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하나님! 아무쪼록 은혜에 익숙하지 않도록 인도해 주세요."라고 기도하며, 자기 남편에 관해 이런 말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병약한 나와 결혼해 준 남편이 무척이나 고마웠다. 그런데 결혼 생활에 익숙해진 지금 나는 처음의 그 고마움을 다 잊어버리고, 남편에게 화를 내거나 제멋대로 행동하는 버릇없는 여편내가 되어 버리고 말았다. 익숙해진다는 것은 참으로 무서운 것이다." 그렇습니다. 은혜에 익숙해지는 것, 그 자체가 무서운 죄가 되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그 한량없는 은혜가 전혀 새롭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열정과 감격을 잃어버린 채..

생명의 샘터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