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19 4

< 하나님께 부르짖어라. (요나 13)!! >

하나님께 부르짖어라. (요나 13)큐티와 말씀 읽기6절 이 소문이 니느웨의 왕에게 전해지니, 그도 임금의 의자에서 일어나, 걸치고 있던 임금의 옷을 벗고 굵은 베 옷을 입고 잿더니에 앉았다.7절 왕은 니느웨 백성에게 다음 같이 선포하여 알렸다. “왕이 대신들과 더불어 내린 칙명을 따라서, 사람이든 짐승이든 소 떼든 양 떼든, 입에 아무것도 대서는 안 된다. 무엇을 먹어도 안 되고 물을 마셔도 안 된다. 8절 사람이든 짐승이든 모두 굵은 베 옷만을 걸치고, 하나님께 힘껏 부르짖어라. 저마다 자기가 가던 나쁜 길에서 돌이키고, 힘이 있다고 휘두르던 폭력을 그쳐라.9절 하나님께서 마음을 돌리고 노여움을 푸실지 누가 아느냐? 그러면 우리가 멸망하지 않을 수도 있다.( 요나 3:6 - 3:9 )해피와 생각하기요나..

묵상그림QT 2024.07.19

♡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

♡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한일서5장4절-[주 여호와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가 이같이 말씀하시되, 너희가 돌이켜 조용히 있어야 구원을 얻을 것이요 잠잠하고 신뢰하여야 힘을 얻을 것이거늘 너희가 원하지 아니하고 이르기를 아니라 우리가 말 타고 도망하리라 하였으므로 너희가 도망할 것이요, 또 이르기를 우리가 빠른 짐승을 타리라 하였으므로 너희를 쫓는 자들이 빠르리니]-이사야30장15,16절- 흥분하지 마십시오. 이를 악물지 마십시오. 그것은 육을 긴장시켜서 영을 무력하게 합니다. 오직 주를 신뢰하며 잠잠히 그를 기다리십시오.그렇게 할 때 ..

지혜탈무드 2024.07.19

♧ 숨겨진 가능성!!

♧ 숨겨진 가능성!! 고세진 교수는 1995년에 이스라엘의 예루살렘대 고고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었습니다. 재직 중에 가족 없이 지내는 고아들을 품어야 겠다는 감동이 들어서 현지에서 2명의 아이들을 입양했습니다.첫째로 입양한 제이슨 군은 건강한 사내아이였고 두 번째 입양한 수지는 여자아이로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생후 6개월 때 만난 수지는 아이답지 않게 멍하니 허공만 쳐다보았지만 크면서 나아질 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3년이 지나고 집중력 결핍이라는 진단이 내려졌고 의사는 정상인처럼 생활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고 교수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그녀의 가능성을 보았고, 치료에 음악이 도움이 된다는 얘기를 듣고는 4살 때부터 그녀에게 바이올린을 가르쳤습니다. 그 결과 장애를 극복할 수 있을..

생명의 샘터 2024.07.19

♡ 돕는 배필인가 바라는 배필인가!! ♡

♡ 돕는 배필인가 바라는 배필인가!! ♡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들을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창2:18) 하나님은 남녀 어느 한쪽으로는 완전치 못하기 때문에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자 돕는 배필을 만드셨다.돕는 배필은 상대의 부족한 것을 보면 그것이 바로 내가 존재해야 하는 이유로 느낀다. 내가 배우자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행동한다. 또한 실망하지 않는다. 상대방의 실수나 실패는 오히려, 나에게도 책임이 있음을 느끼고 같이 아파하고 힘들어하면서 극복해 간다. 그리고 오래 참고 인내한다. 그것이 바로 돕는 배필의 존재 이유이기 때문이다. 바라는 배필은 상대의 부족한 점이 곧 불만의 요인이 된다. 그것은 그 부족한 점 때문에 나의 필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