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26 4

♧ 세상과 구별된 삶!!

♧ 세상과 구별된 삶!! 한 그리스도인 자매가 상점에서 일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녀가 자신을 지키려면 상당한 힘과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왜냐하면, 동료들이 그리스도인이 아니었기 때문에 세속적이고 저속한 말과 행동을 아무렇지도 않게 구사했습니다. 처음에는, 동료들의 습관에 자신도 젖어버리는 것은 아닌지, 혹은 무의식적으로라도 그리스도인답지 않은 말이 입에서 흘러나오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그녀는 그들의 생활방식에 함께하고자 하는 욕구가 자신의 마음에 전혀 없음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러한 환경 속에서 살면서도 오염되지 않는다는 사실이 그녀를 더 놀라게 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런 환경 속에서도 자신이 지킨 순수함을 한 선배 그리스도인에게 이야기했습니다. 듣고 ..

생명의 샘터 2024.07.26

♡ 믿음과 순종!! ♡

♡ 믿음과 순종!! ♡ 어느 날 한 부부가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서 저녁식사를 마친 다음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는 중입니다. 그 날도 예외 없이 적극적인 성격의 남편이 모든 대화를 독점했지요. 그 와중에서 소극적이고 수줍어하는 아내가 가끔 몇 마디 말을 하려 들면 예외 없이 남편이 중간에서 가로채면서 아내에게 면박을 줍니다. 그러니 이 부인의 속이 얼마나 상했겠습니까?모임이 끝나고 근처 큰 길까지 따라나가 친구들을 배웅하고 돌아오는 길에서 이 남편이 곰곰이 생각합니다. “아까 아내 기분이 무척 언짢아 보였는데, 이제 집에 들어가서 또 한바탕 하게 되면 어쩌지? 난 지금 무척 피곤한데” 이처럼 걱정하면서 남편이 현관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그런데 참으로 이상한 일이지요. 아내가 눈..

♡ 하나님은 영이십니다!! ♡

♡ 하나님은 영이십니다!! ♡ 하나님은 영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경험하고 누리고 교제하려면 우리의 영이 깨어나야 합니다. 문제는 많은 신자들이 영과 혼의 기능을 오해하고 있다는 것이죠. 영의 영역과 혼의 영역은 다르거든요. 혼의 이성,혼의 지혜로는 하나님을 알 수 없어요.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사람을 구원하는 것이죠.[고전1:21] 혼의 감정, 느낌으로는 하나님과 교제할 수 없어요. 그래서 예배 시간에 울고 불고 난리를 쳐도, 그 흥분이 식으면 여전히 열매를 못맺고 육신의 열매가 나나타는 거죠. 혼의 의지, 결단도 마찬가지에요. 아무리 이를 악물고 결단해도 그것은 혼을 강하게 하지 영을 일으키지 않아요.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

지혜탈무드 2024.07.26

< 네 발로 밟는 땅을 주리라...!!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네 발로 밟는 땅을 주리라큐티와 말씀 읽기네가 나의 하나님 여호와를 온전히 좆았은즉 네 발로 밟는 땅은 영영히 너와 네 자손의 기업이 되리라 하였나니 ( 여호수아 14:9 )해피와 생각하기분명한 말씀! 우리가 밟는 땅을 주시겠다는 말씀!믿음으로 전진하는 여름이 되기를~ 큐티와 실천하기수련회, 선교, 여름성경학교에서~열방을 밟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하십시다.

묵상그림QT 2024.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