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07 4

< 고통의 터널 한 가운데서...(요나 8)!! >

고통의 터널 한 가운데서...(요나 8)큐티와 말씀 읽기요나 2 : 2 - 4 2 : “내가 고통스러울 때 주님께 불러 아뢰었더니, 주님께서 내게 응답하셨습니다. 내가 스올 한가운데서 살려 달라고 외쳤더니, 주님께서 나의 호소를 들어 주셨습니다.3 : 주님께서 나를 바다 한가운데, 깊음 속으로 던지셨으므로, 큰 물결이 나를 에워싸고, 주님의 파도와 큰 물결이 내 위에 넘쳤습니다.4 : 내가 주님께 아뢰기를 주님의 눈 앞에서 쫓겨났어도, 내가 반드시 주님 계신 성전을 다시 바라보겠습니다. 하였습니다.( 요나 2:2 - 2:4 )해피와 생각하기요나는 지금 고통 가운데 있습니다.여지껏 이런 고통은 당해보지 못했습니다.고통의 터널 한 가운데를 지나고 있는 중 입니다.요나는 불순종의 결과로 인한 고통이라 하더라도..

묵상그림QT 2024.07.07

♡ 기쁨으로 걷는 순종의 길!! ♡

♡ 기쁨으로 걷는 순종의 길!! ♡ 저는 제 나름대로 참으로 열심히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여전도회장에 구역장 등 교회생활에도 무척 열심이었지요. 하지만 예수님을 알지 못했던 남편은 저의 이런 생활을 몹시 싫어했습니다. 결혼 하고 얼마동안은 함께 교회에 다녔지만 마침 교회가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던 터라 그 모습에 실망한 나머지 등을 돌려버리더군요. 그때부터 제 생활도 남편에게는 눈에 가시처럼 보였나봅니다. 새벽예배 문제로 심하게 부딪힌 뒤 남편이 저에게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나보다 교회가 더 좋아? 교회 목사나 사모가 나보나 좋냐구?” 그러면서 자기가 이렇게 구걸하다시피 하는데 어떻게 눈 하나 깜짝 하지 않느냐면서, 제가 그러면 그럴수록 자기는 더 예수를 안 믿는다고 ..

♡ 주님과 하나가 되지 못하는 삶!! ♡

♡ 주님과 하나가 되지 못하는 삶!! ♡ 우리 안에서 주님의 영이 기뻐할 때 우리도 기뻐하며 주님이 탄식하실 때 같이 탄식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적으로 예민한 삶인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신자들이 주님과 상관없이 자기 감정으로 살고 있어서 주님이 기뻐하실 때 슬퍼하고 주님이 슬퍼하실 때 웃습니다. 그러므로 이들은 주님과 하나가 되지 못하며 많은 시간을 기도하지만 자기를 벗어나지 못하여 주님과 영적으로 아주 먼 거리에서 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들은 주님의 빛과 영광을 경험하며 누리지 못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버리고 주님의 마음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마음을 구하며 그 마음을 받고 느껴야 합니다.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

지혜탈무드 2024.07.07

♧ 말씀대로 통치하게 해주시옵소서!!

♧ 말씀대로 통치하게 해주시옵소서!! 빅토리아 여왕은 64년 동안 왕위에 있으면서 영국을 해가 지지 않는 나라로 만든 위대한 왕입니다. 전 왕인 윌리엄 4세가 죽던 날 밤 전격적으로 차기 왕에 선택된 그녀는 곧바로 무릎을 꿇고 성경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주여, 제가 영국의 왕이 되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통치하게 해주시옵소서!” 그 기도대로 빅토리아 여왕은 영국을 다스리면서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후일 인도의 왕자 한 사람이 정치를 잘하는 비결에 대해서 물었을 때 여왕은 가까이 있는 성경을 펴들고는 “바로 이것”이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 사회는 많은 부분이 헝클어져 있습니다. 이 헝클어진 실타래를 풀고 안정과 질서를 회복하는 길은 바로 ..

생명의 샘터 202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