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30 4

♧ 마음의 정원!!

♧ 마음의 정원!! 이제 막 감옥에 들어온 무기수가 있었습니다. 어둡고 좁은 공간에 던져진 그는 교도소장에게 부탁했습니다. “ 교도소 마당 한 귀퉁이에 정원을 가꾸게 해주십시오.” 그는 허락을 받고 나서 첫 해에는 손이 많이 가지 않아도 잘 자라는 고추와 양파 같은 것을 심었습니다. 다음해에는 여러 종의 장미도 심어보고 작은 묘목의 씨앗도 뿌렸습니다. 그렇게 한 해, 두 해, 그는 정성스레 정원을 가꾸며 보람과 기쁨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정원을 돌보듯 자신을 돌볼 수 있었습니다. 교도소 마당의 작은 땅에 무언가를 심고 가꾸던 그는 이십칠 년이 지난 후, 감옥에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1993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바로 남아프리카 최초의 흑인 대통령, 넬슨 만..

생명의 샘터 2024.07.30

< 피곤한 당신에게...!!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 피곤한 당신에게큐티와 말씀 읽기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 요한복음 7:38 )해피와 생각하기사랑하는 모모야~바쁜 여름이 지나가는구나~많은 일들로 지치거나 힘들지는 않았니?오늘 하루를 시작하자꾸나~십자가의 보혈의 피가 너에게 새 힘을 줄꺼야^^사랑한다~큐티와 실천하기보혈주한잔하세요-_-;;

묵상그림QT 2024.07.30

♡ 내면의 기독교, 심령의 기독교를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

♡ 내면의 기독교, 심령의 기독교를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 날마다 내가 십자가에 못박혔다고 시인하고, 나는 죽었다고 시인하고 내 안에 주님이 내주하셔서 감동하시고 인도하신다고 믿고 시인하고, 그 감동을 따라 사는 것은 단순하고 쉬운 일이에요. 하지만 그 열매와 결과는 너무 행복하고 놀라운 것이죠. 내면의 기독교, 심령의 기독교를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그 영이 일어날 때 우리가 할 수 없었던 율법의 요구를 이루게 되어요. 너무 많이.. 자꾸 사랑하고 싶고..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게 되고.. 너그러워지고.. 두려움이 사라지고 환경에 요동하지 않고.. 죄가 싫어지고.. 순결함에 대한 갈망이 일어나고.. 맑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갈망이 점점 더 커지고.. 그러한 많은 변화들..

지혜탈무드 2024.07.30

♡ 남편은 아내의 보조자가 아닙니다!! ♡

♡ 남편은 아내의 보조자가 아닙니다!! ♡ "여보, 애한테 옷 좀 갈아 입히세요.” “애한테 우유 좀 먹이세요.” “난 바쁘니까 당신이 아이 좀 씻겨주세요.” 네, 이것은 요즘 많은 젊은 부부들 가정에서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말입니다. 이처럼 남편이 아내의 육아 문제를 도와준다는 것은 전혀 잘못된 일이 아니지요. 그렇지만, 이 일이 반복되면서 남편의 역할 중 하나로 자리 잡거나, 또는 이 일을 잘 해냄으로 훌륭한 남편이 되려 한다면 그때부터 이 부부사이에는 문제가 생겨납니다.남편과 아내는 하나님 앞에서 똑같이 귀중한 존재로 지음 받았지만, 그 신분과 역할이 다릅니다. 남편은 아내의 머리인 가정의 지도자로, 아내는 남편을 돕는 가정 운영자로서의 신분을 부여 받았습니다. 또한 이 신분에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