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4/23 5

♡ 남편은 아내의 보조자가 아닙니다!! ♡

♡ 남편은 아내의 보조자가 아닙니다!! ♡ "여보, 애한테 옷 좀 갈아 입히세요.” “애한테 우유 좀 먹이세요.” “난 바쁘니까 당신이 아이 좀 씻겨주세요.” 네, 이것은 요즘 많은 젊은 부부들 가정에서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말입니다. 이처럼 남편이 아내의 육아 문제를 도와준다는 것은 전혀 잘못된 일이 아니지요. 그렇지만, 이 일이 반복되면서 남편의 역할 중 하나로 자리 잡거나 또는, 이 일을 잘 해냄으로 훌륭한 남편이 되려 한다면 그때부터 이 부부사이에는 문제가 생겨납니다.남편과 아내는 하나님 앞에서 똑같이 귀중한 존재로 지음 받았지만, 그 신분과 역할이 다릅니다. 남편은 아내의 머리인 가정의 지도자로, '아내는 남편을 돕는 가정 운영자로서의 신분을 부여 받았습니다. 또한 이 신분에 ..

♡ 사람들과의 친밀한 연합을 주의하십시오3!! ♡

♡ 사람들과의 친밀한 연합을 주의하십시오3!! ♡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은 사람과의 친밀한 교제에 대해서 조심해야 합니다. 애정을 주는 것이나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서 조심해야 합니다. 그것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영적인 성향과 에너지가, 당신의 안에 들어올 수 있는 통로가 되기 때문입니다. 오래 전에 처녀인 자매들이 직장에서 유부남인 남성과 가까운 사이가 되려고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놀라서 경고했고 결국 다행히도 그러한 관계들은 깨지게 되었는데 한 자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좋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막상 그 분위기에 들어가게 되면 영향을 받게 되고, 상대방이 친절하게 대해주면 마음이 감정적으로 끌리게 된다는 것입니다.그것은 정말 어처구니없는 일입니..

지혜탈무드 2025.04.23

♧ 개의 전도!!

♧ 개의 전도!! 중국 산동성 출신 병사들이 상해에 주둔했을 때 일어났던 일이다. 어느 날 개 한 마리가 종이 몇 장을 입에 물고 주둔지안을 돌아다니고 있었다. 병사들이 쫓아가 그것을 빼앗아서는 읽어 보니 그것은 성경의 일부분이었다. 그 내용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된 병사들은 개의 뒤를 밟아 주둔지 근처에 있던 기독교 병원에 이르게 되었다. 병원으로 찾아든 그들은 개에게서 빼앗은 성경의 속지를 내보이며 이런 종류의 책이 더 없겠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당연히 그들은 환영을 받으며 성경을 얻을 수 있었다. 이 일의 결과로 고포드 박사와 중국인 선교사 한 명이 그 부대를 방문하게 되었고 2천 명의 병사들이 믿음을 갖기고 결단하였다.하나님께서 당신의 말씀을 전파하기 위해 개의 입까지 사용하셨다. 하물며 여러분과 ..

생명의 샘터 2025.04.23

< 아들아 나는 너를 사랑한단다...!!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아들아 나는 너를 사랑한단다큐티와 말씀 읽기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되셨도다. ( 고린도전서 15:20 )해피와 생각하기주님 아직도 나는 당신의 손에 못을 박고 있습니다.그러나 주님은 항상웃음으로 나에게 말하시는군요."나는 너를 사랑한다"이 어리석은 아들은 오늘도 주님의 피흘리심아래살아갑니다.큐티와 실천하기(no)

묵상그림QT 2025.04.23

♧ 가시없는 장미!! ♧

♧ 가시없는 장미!! ♧ 로마에서 북쪽으로 조금만 가면 앗시시라는 마을이 있습니다.그 마을에 성 프란시스가 살았었습니다. 그 마을에 가면 가시가 없는 장미나무가 있습니다. 프란시스는 자기를 자기가 이길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마음을 사로잡아 주지 못하는 것만 같아 몸부림칠 때가 있었습니다. 이 때 프란스시는 장미꽃밭 옆을 지나다가 자기가 미워서 발가벗고 딩굴었습니다. 자기가 자기 몸에 벌을 주려는 것이었습니다. 이 때 하나님의 음성이 들려 왔습니다. “프란시스야! 너는 참으로 의롭다. 너만한 사람이 어디 있느냐? 너는 상처가 나면 안 된다” 이렇게 말씀하시면서 장미에서 가시를 없애 주셨습니다. 그래서 그 장미나무에는 가시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하나님이 사랑하여 주십니다. “나..

소망 2025.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