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소망

♥ 자고라는 새를 닮은 그리스도인!! ♥

chajchul 2016. 5. 23. 13:06

     ♥ 자고라는 새를 닮은 그리스도인!! ♥

새중에 자고라는 보기에 그럴사한 새가 있다오. 다른 새들이 알을 품으면 알이 없어도 알을 품은것 같이 흉내를 내는 어리석고 불쌍한 처량한 새랍니다.

그리스도인이라는 주님의 이름으로 산다고 말은 하지만 실제로는 영적이지도 거룩하지도 신령하지도 않은데 주님을 품은 듯 흉내만 내고 살아가는 이름만 소유한 그리스도인이지요.

자고새가 날아간 자리에는 빈둥지만 남아 있답니다. 주님 이름으로 산다고는 하는데 염려와 근심과 불평과 불만이 떠날 날이 없고요.

주의 사랑과 은혜에 목말라 하지않으며 이성과 물질,명예,그리고 세상 것에만 목말라 하고요.

겉은 주님을 섬기나 속은 세상 것으로 채워져 있는 그럴사한 그리스도인이랍니다. 님들은 자고새 같지는 않겠지요.

그리스도인이라면 주의 친절한 팔에 꼭 안겨야 해요. 살아도 죽어도 주를 위해 일도 해야지요.

님들만큼은 살아계신 그리스도의 사람이라고 믿고 싶고 오늘도 그렇게 부르고 싶답니다. 그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믿음으로 살아보자고요.

주 안에서 평안을. 샬롬 !

건강과 그리구 가정에 행복을 빌면서 ...

                                영월에서 박한규 목사 朴漢圭印

『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누가 능히 이를 알리요마는 나 여호와는 심장을 살피며 폐부를 시험하고 각각 그의 행위와 그의 행실대로

 

보응하나니 불의로 치부하는 자는 자고새가 낳지 아니한 알을 품음 같아서 그의 중년에 그것이 떠나겠고 마침내 어리석은 자가 되리라 』(렘 17:9~11)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소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휘트필드의 말씀 체험!! ♧  (0) 2016.06.09
♧ 자산을 키우듯 소망을 가꾸세요!! ♧  (0) 2016.05.25
♣ 영생의 선물!! ♣  (0) 2016.05.11
♣ 주 안에서 죽는 자!! ♣   (0) 2016.05.01
♣ 고난과 영광!! ♣  (0)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