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소망

♧ 휘트필드의 말씀 체험!! ♧

chajchul 2016. 6. 9. 01:07

     ♧ 휘트필드의 말씀 체험!! ♧

18세기 영국의 부흥 운동을 주도했던 조지 휘트필드는 뜨거운 말씀의 열정을 소유한 사람이었습니다. 원래 그가 어렸을 때는 말씀의 확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죄로 부터의 자유와 확신을 추구하기 위해서 금욕 생활에 몰두했습니다.

심지어 너무나 허약해서 더 이상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허약해지기까지 금식하면서 참 자유와 해방을 추구했으나 그렇게 하면 할수록 더욱 내면의 고통은 더해 갔습니다.

그렇게 하다가 그는 마침내 로마서8장 15~16절을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그 순간 휘트필드에게는 말할 수 없는 하늘의 기쁨이 충만하게 되었고 하나님의 은혜만이 구원의 길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후부터 휘트필드는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서 기도한 후에 5시부터는 말씀을 연구하는 일을 쉬지 않았고 한 주일에 20시간 혹은 40,60시간까지

말씀을 전했으며 평생 4만 번의 설교와 1만8천 번의 대중 설교 그리고 수천 편의 전도 편지를 보낼 정도로 뜨거운 말씀의 열정을 가지고 사역하였습니다

휘트필드에게 무엇이 그렇게 뜨거운 열정을 갖게 했을까요?

말씀의 체험! 그것이 휘트필드를 그렇게 뜨거운 열정적인 말씀의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독신문사 에서**********

『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였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아바 아버지라 부르짖느니라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롬 8:15~16)

『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딤후 3: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