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소망

♧ 천사가 호위한 김순철전도사! ♧

chajchul 2017. 11. 15. 23:39

     ♧ 천사가 호위한 김순철전도사! ♧

마태복음 4장 11절 말씀에 “이에 마귀는 예수를 떠나고 천사들이 나아와서 수종드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미국 시카고 방송국에 김순철 목사님은 전도사였을 때 복음에 불타 교회를 개척하고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첩첩산골을 헤집고 다녔습니다. 어느 날 저수지 제방 둑을 건너는데 도끼를 든 남자가 있어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런데 그는 도끼를 들다 말고 그냥 가만히 있더라는 것입니다. 소스라치게 놀랐지만 그냥 지나쳤는데 더 이상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며칠 후에 살인사건이 났는데 그 살인범이 붙잡혔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 살인자가 그 도끼든 남자였습니다.

경찰에서 진술을 했는데 한 남자를 먼저 스쳐지나 보내고 나중에 온 사람의 목을 자르고 그 머리를 깨서 골을 꺼내고 연못에 던져버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꺼낸 골은 자신의 짚더미 속에 숨겼는데 그 이유는 자신의 아버지가 해수병에 걸려 사람의 골을 먹으면 낫는다고 하여 그런 짓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말씀드리려고 하는 것은 도끼든 남자가 김순철 전도사가 지나갈 때 큰 사람이 빛나는 흰옷을 입고 지키고 지나가는 바람에 김순철 전도사님을 해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우리를 불꽃같은 눈동자로 지켜보시고 위기에 처했을 때 예수님에게 나타난 천사처럼 우리에게도 즉시 천사를 보내주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 모든 천사들은 섬기는 영으로서 구원 받을 상속자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냐 』 (히 1:14)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알림방 참조>

'소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난 격언 모음!! ♧  (0) 2018.01.07
♣ 사명있는 그리스도인!! ♣  (0) 2017.12.10
♣ 어느 소경의 찬양!! ♣  (0) 2017.10.22
♣ 다이아몬드 상인!! ♣  (0) 2017.09.24
♧당신의 뇌는 얼마짜리?♧  (0) 2017.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