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은혜로운 글들모음

♧ 내가 할 수 있는 일!! ♧

chajchul 2018. 2. 11. 08:30

     ♧ 내가 할 수 있는 일!! ♧

유명한 조류 관찰가이며 화가인 한 젊은이가 놀라운 일을 했다. 그는 북아메리카의 조류의 생태를 배우고 자연 환경 속에 있는 모습을 그리고 싶은 열정에 사로잡혔다.

그래서 종종 늪지를 건너가곤 했는데 그럴 경우에는 그의 머리만 물 위로 보였다. 또 독사들이 우굴대며 위험한 일들이 도사리고 있는 곳에서 몇 시간을 서 있곤 했다.

단지 자연 서식지 속에 있는 새를 한 마리 더 그릴 수 있기 때문이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못한 일을 하려는 목표를 성취했다.

최근 13세 소년이 대통령의 표창을 받았다. 2년 전부터 그는 집 없는 사람들에게 담요와 먹을 것을 가져다주었다. 그들의 어려움을 텔레비전에서 보았기 때문이었다.

지금은 그로 인해 시작된 "집 없는 사람들을 위한 운동"에서 250명의 자원봉사자가 일한다. 그들은 하루에 200명에게 음식을 가져다준다. 표창 후에 대통령은 "불가능은 없다. 우리가 이루지 못할 승리는 없다"고 말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든간에 하나님은 당신을 아시며, 하나님의 구원계획 속에는 당신이 할 일이 준비되어 있다. 인도 대륙을 여행하던 중 나는 그곳에 복음을 들고 온 청년들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다.

그것은 그들이 더 재능이 있어서가 아니라, 선교지로 가는 순종을 통해 하나님께서 자신들을 쓰실 수 있다는 것을 믿었기 때문이다. 그것이 결과의 차이를 만든 것이다. - 하나님은 무엇을 원하시는가? / 노먼 루이스

『 모든 선한 일에 너희를 온전케 하사 자기 뜻을 행하게 하시고 그 앞에 즐거운 것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속에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 무궁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히 13:21)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