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4/11 4

< IMPOSSIBLE IS NOTHING...!! >

IMPOSSIBLE IS NOTHING 큐티와 말씀 읽기 다윗이 사울에게 고하되 주의 종이 아비의 양을 지킬 때에 사자나 곰이 와서 양떼에서 새끼를 움키면 내가 따라가서 그것을 치고 그 입에서 새끼를 건져내었고 그것이 일어나 나를 해하고자 하면 내가 그 수염을 잡고 그것을 쳐 죽였었나이다 주의 종이 사자와 곰도 쳤은즉 사시는 하나님의 군대를 모욕한 이 할례 없는 블레셋 사람이리이까 그가 그 짐승의 하나와 같이 되리이다 또 가로되 여호와께서 나를 사자의 발톱과 곰의 발톱에서 건져내셨은즉 나를 이 블레셋 사람의 손에서도 건져 내시리이다 사울이 다윗에게 이르되 가라 여호와께서 너와 함께 계시기를 원하노라 이에 사울이 자기 군복을 다윗에게 입히고 놋투구를 그 머리에 씌우고 또 그에게 갑옷을 입히매 다윗이 칼을 ..

묵상그림QT 2024.04.11

♡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살전 4:14]!! ♡

♡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살전 4:14]!! ♡ 그 영혼이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 채 그냥 잔다고 생각하지 맙시다. 그리스도는 죽어가는 모든 성도들에게 “네가 오늘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고 속삭이십니다. 그들은 “예수 안에서 잡니다.” 그러나 그들의 영혼은 하나님 보좌 앞에 있으며, 밤낮으로 그의 성전에서 그를 찬양하며, 그 피로 그들을 죄에서 깨끗이 씻어 주신 주님께 할렐루야를 부릅니다. 그들의 몸은 이 땅의 쓸쓸한 침대, 풀로 덮인 무덤 아래서 잡니다. 그럼 오늘 본문에서 말하는 이 잠은 도대체 어떤 잠입니까? 여기서 말하는 잠은 “안식”입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이 성령께서 우리에게 알려 주신 개념입니다. 우리는 매일 밤 그날 하루를 쉬기 위해 잠을 잡니다. 잠은 영혼의 문을 재빨리 닫고 모..

지혜탈무드 2024.04.11

♡ 진정한 지도자!! ♡

♡ 진정한 지도자!! ♡ 사람들이 다 지도자가 되겠다고 서로 싸우는 이유는 사람들 위에 우뚝 서서 그들을 이끄는 것을 지도자라고 생각하는 일반적인 개념 때문일 것입니다. 예수님은 당시 지도자로 불리기를 좋아했던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을 맹렬히 질책하셨습니다. 그들은 높은 자리에 앉아 선생이라 불리기를 좋아했지만 자기가 가르친 대로 행하지 않는 위선자였습니다. 또한 독사의 자식들이며 지옥의 심판을 피할 수 없는 자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을 진정한 지도자의 모델로 소개합니다. 지도자란 군림하는 자가 아닌 섬기는 자이며 예수님은 십자기 위에서 죽기까지 우리를 위해 섬기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섬김의 삶은 가정에서 먼저 나타납니다. 따라서 아버지들이 예수님처럼 섬기는 지도자가 되기 위해서는 가정..

♧ 손의 흔적2!!

♧ 손의 흔적2!! 사람은 하나님께로부터 손의 은총을 받았습니다. 동물에게는 앞발이 있을 뿐 손이 없습니다. 인간은 손을 선물로 받아 문화, 예술, 경제, 과학 할 것 없이 찬란한 인류 문명을 일구었습니다. 손은 은총의 도구요, 하나님의 복을 받아들이는 그릇입니다.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창조 세계를 아름답게 가꿀 창조의 손을 받았음으로 우리 손에는 아름다운 흔적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의 손은 어떻습니까? 선악과를 따먹은 첫 범죄자 아담의 손은 아닙니까? 아벨의 무고한 피가 묻어 있는 가인의 손은 아닙니까? “자, 성과 대를 쌓아 대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 하여, 우리 이름을 내고 온 지면에 흩어짐을 면하자.”(창11:4)라고 하면서 바벨탑을 쌓는 교만한 손은 아닙니까? 혹은 게으른 자의 ..

생명의 샘터 20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