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06 3

< 의로운 열매...!! >

의로운 열매큐티와 말씀 읽기무릇 징계가 당시에는 즐거워 보이지 않고 슬퍼 보이나 후에 그로 말미암아 연달한 자에게는 의의 평강한 열매를 맺나니 그러므로 피곤한 손과 연약한 무릎을 일으켜 세우고 너희 발을 위하여 곧은 길을 만들어 저는 다리로 하여금 어그러지지 않고 고침을 받게 하라 ( 히브리서 12:11 - 12:13 )해피와 생각하기지금 내가 믿고 있는 것들이 사회에서는 보잘것 없고사람들의 웃음꺼리가 되어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믿고 행하는 자에게 커다란 상급이 있다는 것을...모든 나무는 열매를 맺기까지 바람과 비와 태양과이 이여러가지를 맛본후에야 맛있는 열매를 맺을수 있습니다. 큐티와 실천하기(no)

묵상그림QT 2024.06.06

♡ 도피하는 남편들!! ♡

♡ 도피하는 남편들!! ♡ 많은 남편들이 가정의 영적 지도자로서의 무책임한 행동을 미안해 하면서 아내에게 경제적으로 보상 해 줌으로 자신의 치부를 덮으려 합니다. 그러다 보니 남편에 대해 불만을 지닌 아내가 계획에도 없는 과소비를 해도, 웬만해서는 눈감아줍니다. 또 어떤 때는 아내의 과소비를 권장하면서까지 자신의 잘못을 무마하려다 보니 가정경제까지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겠지요.이와는 달리 경건한 남편은 영적 지도자로서의 책임을 기쁨으로 감당합니다. 사랑과 헌신의 자세로 가족들을 섬기면서도 아버지로서의 권위를 잃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자신의 삶을 내어 주시면서도 권위를 잃지 않으셨던 그 삶을, 그대로 답습하기 때문이지요.이처럼 가정에서 가족들을 잘 섬기는 아버지만이 교회에서도 참된 지도자로 교인들..

♡ 내 팔에 의지하리라[이 51:5]!! ♡

♡ 내 팔에 의지하리라[이 51:5]!! ♡ 그리스도인은 극심한 시련을 당할 때 이 땅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 한 분밖에는 의지할 것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배가 거의 뒤집어질 지경에 빠졌는데 아무도 도와줄 사람이 없습니까? 그저 하나님의 섭리와 돌보심만 전적으로 믿고 기다리십시오. 사실 우리를 이런 반석에 부딪혀 난파하게 만든 그 폭풍우는 얼마나 고마운 폭풍우인지 모릅니다! 그리고 우리 영혼을 하나님께로, 오직 하나님 한분께로만 몰아간 그 태풍은 얼마나 복스러운 태풍인지 모릅니다!우리는 때로 친구들이 너무 많아 하나님께 가까이 가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가난하거나, 친구가 전혀 없거나, 너무 무력해서 하나님 외에는 돌아설 곳이 전혀 없을 ..

지혜탈무드 2024.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