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22 4

♡ 잔잔함과 평안함 가운데 있기를 바랍니다!! ♡

♡ 잔잔함과 평안함 가운데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러므로 세상을 살면서 어떤 일을 당해도, 어떤 일에도 결코 흥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육의 역사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영을 약하게 하며 마귀를 강하게 합니다. 죽음이 코앞에 와도, 어떤 상황이 되어도 그저 잔잔하고 평안하십시오. 그럴 때 우리는 수 많은 파도를 잠잠하게 하며 천국의 임재를 누릴 수 있습니다.오늘도 우리 모두의 심령이 주님 안에 거하여, 잔잔함과 평안함 가운데 있기를 바랍니다. 세상이 줄 수 없는, 그러한 주님 안에서의 평강을 통하여 오늘도 승리와 자유함과 행복이 여러분들 가운데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할렐루야..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지혜탈무드 2024.06.22

♡ 멋진 노년!! ♡

♡ 멋진 노년!! ♡ 저명한 심리학자인 위너 세케이 박사는 사람은 중년에 접어들면서 지능이 10단위 이상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즉 순간적인 창작력은 젊은이들의 몫이지만, 지혜가 필요한 창작력은 중년 이후에 나온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노인도 새로운 일을 배울 수 있다는 겁니다.더욱이나 일생을 통해 파괴되어 버리는 뇌세포는 10% 미만이기 때문에, 노인에게 문제가 되는 것은 사실은 뇌세포 기능의 상실이 아니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나는 너무 나이가 들었다”는 자신감의 상실입니다.40대에 들어서면 사람에게는 관절염이나 당뇨병 같은 성인병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머리숱도 줄어들고 흰머리도 생기고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살도 깊어집니다. 근육은 늘어지고 뼈마디가 굳어져 행동도..

< 잠잠히 하나님을 바라라...!! >

잠잠히 하나님을 바라라...큐티와 말씀 읽기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시편 62:1 - 62:1 )해피와 생각하기바쁜일상속에 잠잠히 하나님을 바라본게 언제인지...잠잠히 묵상하는 그 시간과 은혜의 시간이 그립기만합니다.잠잠히..하나님을 바라는 마음...그냥..잠잠히..그분을 묵상하고 싶습니다.큐티와 실천하기지하철안에서나..버스안에서...운전대를 잡으면서....잠잠히 그분을 생각하는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묵상그림QT 2024.06.22

♧ 장기려 박사와 서원!!

♧ 장기려 박사와 서원!! 일제치하 때 한 젊은이가 의대 입학시험을 보면서 하나님께 이런 서원을 했습니다. "이 학교에 입학시켜 주시면 평생 불우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몸을 바치겠습니다."졸업 후에 젊은이는 당시 가장 뛰어난 수술 실력을 소유한 백인제 박사 밑에서 수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서원대로 가난하고 병든 이웃을 위해 무료진료소인 복음병원을 개설해, 영세민 의료구호 사업에 전 생애를 바쳤습니다. 29세의 나이에 박사학위를 받은 수재이기도 했던 이 사람은 정작 집 한 채 없이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봉사의 삶을 살았습니다. 이 사람이 바로 한국의 슈바이처로 불리다가 성탄절 새벽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장기려 장로입니다."여호와의 모든 백성 앞에서 나의 서원을 ..

생명의 샘터 2024.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