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16 3

< 송이꿀보다 더 단 주님 말씀...!! >

송이꿀보다 더 단 주님 말씀큐티와 말씀 읽기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케 하고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로 지혜롭게 하며 여호와의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고 여호와의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도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도는 정결하여 영원까지 이르고 여호와의 규례는 확실하여 다 의로우니 금 곧 많은 정금보다 더 사모할 것이며 꿀과 송이꿀보다 더 달도다 ( 시편 19:7 - 10 )해피와 생각하기나에게 수면제 같던 성경 말씀이 그 어느날부터 내 눈을 밝게 해주는 지혜가 되었습니다.알면 알수록 신비롭고, 모든것이 완전해지는것을 알게 되고,또 그 비밀을 알게 된 것이 기뻤습니다.이젠 그 말씀이 궁금해 미칠것 같습니다.만약 이 세상에 하나님 말씀이 없었다면 얼마나...얼마나 암울했을까요..

♧ 용기를 주는 사랑!!

♧ 용기를 주는 사랑!! 어떤 장로님 한 분이 사업에 실패하여 많은 빚을 안게 되었습니다. 아내와 자식들에게 면목이 없다는 괴로운 마음에 하루는 밤늦게까지 배회하다 통행금지 시간이 다 돼서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내는 집 안팎 불을 환하게 켜놓고 미소로 남편을 맞았습니다. 그리고 기도 후 말을 건넵니다. “온 세상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손가락질을 한다 해도 나는 당신의 진실을 믿습니다. 비록 부도가 나서 많은 빚을 졌지만 당신의 진실은 부도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다시 일어날 것을 확신합니다. 그 옛날 욥이 다시 하나님의 복을 받아 일어난 것처럼 당신도 하나님의 은혜로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나와 우리 애들은 변함없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의 당신을 가장 뜨겁게 사랑합니..

생명의 샘터 2024.06.16

♡ 지혜로운 재정관리!! ♡

♡ 지혜로운 재정관리!! ♡ “저희는 그리스도인 부부입니다. 그런데도 저희 부부는 매일같이 돈 문제로 싸우기만 합니다. 남편이 모든 경제권을 갖고 있으면서 저는 매일 남편에게 돈을 타서 쓰기 때문이지요. 다른 아내들도 다 저처럼 살아가나요? 아내는 자기 돈을 따로 가지고 있으면 안 되는 것인가요?” 이것은 어떤 부인이 보내주신 사연인데요.성경은 가족들의 경제적 필요를 채워줄 책임이 아내가 아닌 남편에게 있다고 말해줍니다. 그 대신 아내는 남편이 벌어온 돈을 알뜰하게 관리할 가정운영자로서의 역할을 부여 받았지요.그런데 남편이 자기가 필요한 돈을 다 써버린 다음 아내에게 생활비를 주지 못하게 되면 이에 신물이 난 아내들은 남편에게 비굴하게 돈을 타서 쓰느니 차라리 직장을 갖고 자기가 버는 돈으로 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