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29 5

♡ 하나님께서 생각하시다가, 생각하시다가!! ♡

♡ 하나님께서 생각하시다가, 생각하시다가!! ♡ 어느 독실한 크리스천 부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결혼한 지 10여년이 되도록 아이가 없었습니다. 그들 부부는 물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이 가정에 아이를 주시도록,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던 중 그 부인이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지요. 드디어 열 달이 지나 아이를 낳았는데 그 아이는 심각한 장애아였습니다. 이 사실을 안 남편은 ‘어떻게 아내에게 설명 할 것인가?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셨다고 확신했는데….’ 이렇게 고민하며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사실을 알게 된 아내는 많이 울었습니다. 그 때 아내가 남편에게 말했지요. “여보! 당신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하려고 애쓰는지 알아요. 말씀 안하셔..

♡ 중요한 것은....!! ♡

♡ 중요한 것은....!! ♡ 사람들은 우리를 칭찬하기도 하고 비난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진정 중요한 것은 주님께서 우리를 어떻게 평가하시느냐 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를 냅니다. 그러나 자신이 왜 화를 내는지 아는 사람은 드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화를 내는 이유가 다른 사람 때문에, 환경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의 영혼이 주님께로부터 멀어져있으며 그의 마음이 주님의 손에 통제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분노에 사로잡히게 되는 것입니다.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지혜탈무드 2024.06.29

< 요나를 들어서 바다에 던졌다. (요나 5)!! >

요나를 들어서 바다에 던졌다. (요나 5)큐티와 말씀 읽기14절 그들은 주님을 부르며 아뢰었다. "주님 빕니다. 우리가 이 사람을 죽인다고해서 우리를 죽이지 말아 주십시오. 주님께서는 뜻하시는 대로 하시는 분이시니우리에게 살인죄를 지우지 말아 주십시오."15절 그들은 요나를 들어서 바다에 던젔다. 폭풍이 일던 바다가 잔잔해졌다.16절 사람들은 주님을 매우 두려워하게 되었으며, 주님께희생제물을 바치고서, 주님을 섬기기로 약속했다.( 요나 1:14 - 1:16 )해피와 생각하기이제 요나는 비로소 모든 것을 포기하게 됩니다. 얼마전 까지는 자신의 삶을 자신이 결정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럴수 없기 때문입니다. - 사방은 온통 컴컴한 바다 한 가운데 입니다.- 폭풍이 몰아치고 파도는 높습니다.- 아무도 자신을..

묵상그림QT 2024.06.29

♧ 나에게 내일을 주십시오!!

♧ 나에게 내일을 주십시오!! 우리 앞에는 소망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소망을 즐거워하기에 얼마든지 현재의 고난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6.25동란이 한창 치열할 때였습니다. 한번은 미 해병대 장병들 상당수가 갑자기 들이닥친 중공군에 의해서 포위를 당했습니다. 양 사방에서 포탄이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싸우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미군 병사들의 시체가 여기저기에 널려 있습니다. 살아 남은 병사들도 참호속에 갇힌 채 어쩔 쭐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곧 닥쳐올 죽음의 공포로 인해서 떨고만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는 종군기자가 한 사람 있었습니다. 그는 그 와중에서도 기자 정신을 발휘했습니다. 떨고 있는 옆의 병사의 모습을 사진기에 담았습니다. 그리고는 그에게 이런 질문을 던졌습니다. "만일 이 시간 전능하..

생명의 샘터 202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