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27 4

♧ 교회, 세상의 소망2!!

♧ 교회, 세상의 소망2!! 오늘날 기독교를 반대하는 어떤 자들은 그 어떤 도덕적 기준도 거부하며 도덕을 지키는 이들에게 거칠게 달려듭니다. 지난 여름 독일의 수도 베를린에 들렸을 때 교회마다 유리창이 깨져있고, 돌팔매질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유리창마다 쇠창살을 달거나 플라스틱으로 유리창을 덮은 모습을 봤습니다. 알코홀중독자, 마약중독자, 매춘부, 동성애자 등이 그들의 행동이나 생활모습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며, 변화를 권함으로써 그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는 교회를 미워하여 돌팔매질을 하는 것입니다. 어떤 뚜쟁이 들은 교회 문밖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목사를 위협하거나 폭행하는 일까지 있습니다. 심지어는 가난하거나 직업이 없거나 집이 없는 사람들도 그들의 처지에 대한 책임을 교회에다 돌리며 교회를 상대로 ..

생명의 샘터 2024.06.27

♡ 가정을 세우는 아내!! ♡

♡ 가정을 세우는 아내!! ♡ 30대 중반의 어느 남성과 부부 문제로 상담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남편이 지닌 고충은 결혼한 이래로 단 한 번도 아내를 이겨본 적이 없다는 것이었지요. 가정생활에 지나칠 정도로 의욕적인 아내가 사사건건 남편의 일에 끼어들고 반대하면서, 다툼을 일으키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남편이 져주어야만 시끄럽지 않게 된다는 겁니다. 자연히 이 남편은 가정의 지도자로서의 자부심과 삶의 에너지를 잃어버린 채, 어떤 때는 아내에 대한 복수심마저 들게 된다고 고백했습니다. 자, 일이 이쯤에 이르게 되면 많은 남편들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다른 여성에게로 눈을 돌리게 됩니다. 그래서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겠지요? 그런데 이 부부의 경우 다툼의 원인이 무엇인지 궁..

< 나를 지으신 하나님...!! >

나를 지으신 하나님큐티와 말씀 읽기주께서 내 장부를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조직하셨나이다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신묘막측하심이라 주의 행사가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 시편 139:13 - 14 )해피와 생각하기나를 지으신 하나님..은 나를 그냥 대충 만드시지 않았습니다.나의 모양, 나의 성품, 나의 기질들을 지으시기 위하여 얼마나 생각하고, 기뻐하시며, 감탄하며 만드셨을지 상상해보셨습니까?나의 이 모습을 하나님께서 만드셨으며, 나를 지으신 것을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나를 이 땅에 보내시면서 기대하셨을것입니다.나는 하나님께 부응하고 살고 있을까요?하나님께서 나에게 바라시는 일은 커다랗고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하나님은 내가 끝까지 하나님과의 사랑에 거하기를 바라시며,하나님과의 친..

묵상그림QT 2024.06.27

♡ 열매!! ♡

♡ 열매!! ♡ 스스로 사랑하려 애쓰는 사람은 결코 사랑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 용서하려 애쓰는 사람도 결코 용서할 수 없습니다. 평화로운 마음을 가지려고 아무리 애써도 우리는 평화를 가질 수 없습니다. 순결해지기 위해서 우리의 마음을 다스리려고 해도 우리는 그것이 불가능한 것임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 안에 온전하신 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사랑이시며 용서이시며 평안이시며 순결과 거룩함이십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노력을 그치고 그분 안에서 안식하며 우리 안에 내주하시는 그분을 바라보는 자는, 그분의 열매를 맺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 안에서 사랑, 기쁨, 용서, 순결함, 평강의 물결이 한없이 멈추지 않고 흘러나오는 것입니다. 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

지혜탈무드 2024.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