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05 5

♡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5]!! ♡

♡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5]!! ♡ 우리는 무언가 나타내기 위해 빛을 사용합니다. 그리스도인은 그와 함께 사는 사람이 복음을 모른 채 일주일을 넘길 수 없을 정도로 그렇게 빛을 발하며 살아야 합니다. 그의 대화는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가 누구의 것이며 누구를 섬기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을 만큼 성도다워야 합니다. 그의 매일매일의 행동 속에서는 예수님의 모습이 나타나야 합니다. 빛은 또 인도하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흑암 가운데 있는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제시해 주어야 합니다. 죄인들에게는 구주를 지적해 주고, 곤하고 지친 영혼들에게는 하나님의 안식처를 지적해 주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성경을 읽어도 이해하지 ..

지혜탈무드 2024.06.05

♡ 남자의 리더십!! ♡

♡ 남자의 리더십!! ♡ 남자가 여자의 머리가 된다는 것은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들을 사용하시기 위해 가정 안에 지도자를 세우시려는 하나님의 계획에 따른 것입니다. 따라서 머리인 남편은 아내를 독재적으로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섬겨야 하며 그 섬김의 목표도 가족들의 구원을 위해 복음을 전하고 또한 그들이 죄 속에 빠지지 않도록 돕고 가르치고 훈계하는 것입니다.그런데 첫 남자였던 아담의 실패에서 보듯이 대부분의 남자들은 바로, 이 머리의 역할을 감당하는데 실패합니다. 그 결과 무기력한 남편과 주도적인 아내가 그들의 가정을 역기능가정으로 만들어 버리지요.이 같은 암담한 오늘의 현실 속에서 오히려 기쁨으로 고백했던 어느 아내의 간증이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열어줍니다. “저는 이제야 제 남편이 ..

< 당신의 헌금은...!! >

당신의 헌금은...큐티와 말씀 읽기예수께서 연보 궤를 대하여 앉으사 무리의 연보 궤에 돈 넣는 것을 보실쌔 여러 부자는 많이 넣는데 한 가난한 과부는 와서 두 렙돈 곧 한 고드란트를 넣는지라 예수께서 제자들을 불러다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가난한 과부는 연보 궤에 넣는 모든 사람보다 많이 넣었도다 저희는 다 그 풍족한 중에서 넣었거니와 이 과부는 그 구차한 중에서 자기 모든 소유 곧 생활비 전부를 넣었느니라 하셨더라 ( 마가복음 12:41 - 44 )해피와 생각하기저는 때로는 단돈 천원도 드릴 것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하지만 때로는 풍족하여 훨씬 많은 것으로 헌금을 할 수 있을때도 있습니다.그러나 부끄럽지만 항상 저의 헌금은 같았습니다.중고등부에 다닐 때부터 청년부에 이르기 까지....

묵상그림QT 2024.06.05

♧ 사랑은 세포도 춤추게 합니다!!

♧ 사랑은 세포도 춤추게 합니다!! 대개 암환자들을 보면 고통과 두려움으로 얼굴이 찌푸려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의 기쁨도 다른 사람에게 빨리 전염이 되지만 우리의 슬픔 걱정고통 두려움 등도 상대에게 빨리 전해집니다. 환우와 함께 오시는 대부분의 보호자도 환우의 근심이 전해져서 얼굴에 수심이 가득하고 어둡습니다. 많은 분이 암에 노출되면 자신을 암환자라고 생각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암이 생겼다면 위에 종양이 있는 사람일 뿐 암환자가 아니라고 생각을 바꾸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모든 세포를 춤추게 하면 암세포와 조직도 덩달아 춤추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설령 암에 노출되었다 하더라도 내가 암환자라고 생각하지 말고 내 몸의 어느 부위,그 국소에만 종양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소 위로를 ..

생명의 샘터 2024.06.05

♣ 이단사이비를 분별하는 법!!

♣ 이단사이비를 분별하는 법!! 성경에 보면 마지막 때가 되면 거짓선지자들과 이단들이 성행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한다고 하였습니다.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마7:15)‘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겠으며’(마24:11)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막13:6)‘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행하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을 미혹하려 하리라’(막13:22)그러므로 우리는 영을 분별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요1서4:1)다음과 같은 내용을 가르치는 ..

소망 2024.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