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21 4

< 편안한 휴식, 그러나... (요나 2)!! >

편안한 휴식, 그러나... (요나 2)큐티와 말씀 읽기요나 1장 4절 : 주님께서 바다 위로 큰 바람을 보내시니, 바다에 태풍이 일어나서, 배가 거의 부서지게 되었다.1장 5절 : 뱃사람들은 두려움에 사로잡혀 저마다 저희 신들에게 부르짖고, 저희들이탄 배를 가볍게 하려고, 배 안에 실은 짐을 바다에 내던졌다. 요나는 벌써부터배 밑창으로 내려가서 누워서, 깊이 잠들어 있었다. ( 요나 1:4 - 1:5 )해피와 생각하기하나님의 낯을 피해 스페인으로 도망가려는 요나는 운이 참 좋았습니다.왜냐하면, 마침 스페인으로 출발하는 배를 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이 그렇게 힘든 요구를 하시다니, 하나님도 참 무심하시지...요나는 하나님을 피해 욥바로 내려갔습니다. 요나는 하나님을 피해 배에 올라 큰 숨을 내쉬며 ..

묵상그림QT 2024.06.21

♡ 주의를 끌기 위해!! ♡

♡ 주의를 끌기 위해!! ♡ 엄마가 조용히 말하면 듣는 척도 하지 않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서너 번 얘기하다가 ‘너 분명히 말하는데 지금 당장 엄마가 시키는 대로해’라고 소리 지르면 그때야 마지못해 ‘조금만요. 조금만 더 TV를 보고 들어갈게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엄마는 더 화가 나서 ‘야, 벌써 네 시간째나 꾸물대고 있잖아.’라고 다시 소리 지르면 할 수 없이 한숨을 푹 쉬면서 ‘알았어요.’라고 대답하곤 느릿느릿 자기 방으로 들어가지요. 그런데 이 아이는 자기감정과도 맞지 않고 또 다 자란 자신을, 마냥 어린아이 취급만 한다면서 엄마에 대한 불만이 대단합니다.따라서 엄마는 이 아들을 명령의 대상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로 대해 주어야겠지요. 이를 위해서는 아들의 스케줄을 스스로 짜게 하고 ..

♡ 마귀도 두려워하는 자들만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

♡ 마귀도 두려워하는 자들만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 엄청난 파도 앞에서 제자들이 두려워하자 주님은 그들에게 믿음이 없다고 책망하셨습니다. 주님이 고요하고 잔잔한 심령으로 말씀하시며, 파도에게 명령하시자 파도는 잠잠해졌습니다. 풍랑이 올 때 두려워하고 흥분하면 풍랑은 더욱 더 강해집니다. 그러나 고요한 심령으로 있으면 풍랑은 잠잠해집니다.맹수가 덮쳐올 때 두려워하고 도망하면 잡혀 먹히지만, 잠잠한 심령으로 있으면 맹수는 꼬리를 내리고 도망갑니다. 맹수는 두려움의 냄새를 맡을 때 그 대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잔잔한 심령을 가진 자를 맹수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맹수는 그렇게 설계되었습니다. 마귀도 두려워하는 자들만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

지혜탈무드 2024.06.21

♧ 부(富)의 허무!!

♧ 부(富)의 허무!! 미국 역사 중에 모든 미국인들의 생활에 경종을 울렸던 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 1923년 어느 날 시카고에 있는 에드워드 비치호텔에서 그 당시 미국 최고의 부자라고 불리는 7명의 사람이 모였습니다. 어느 정도의 부자냐 하면 그들의 전 재산을 모두 합칠 때 미국 전체의 국고를 능가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신문 기자가 시카고에 모였던 그 날로 시작해서 정확히 25년이 지난 후의 그들의 생애가 어떻게 되었는지 추적하여 발표를 했습니다.첫 번째 사람이었던 강철회사 사장, 찰스 슈업은 25년 후 무일푼의 거지가 되어 죽었습니다.두 번째 사람인 알써 카튼은 밀농사로 거부가 된 사업가였는데 그 역시 파산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쓸쓸하고 고독한 가운데 혼자 임종을 맞이하고 죽었습니다.세 ..

생명의 샘터 2024.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