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12 5

♡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5]!! ♡

♡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5]!! ♡ 우리는 무언가 나타내기 위해 빛을 사용합니다. 그리스도인은 그와 함께 사는 사람이 복음을 모른 채 일주일을 넘길 수 없을 정도로 그렇게 빛을 발하며 살아야 합니다. 그의 대화는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가 누구의 것이며 누구를 섬기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을 만큼 성도다워야 합니다. 그의 매일매일의 행동 속에서는 예수님의 모습이 나타나야 합니다. 빛은 또 인도하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흑암 가운데 있는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제시해 주어야 합니다. 죄인들에게는 구주를 지적해 주고, 곤하고 지친 영혼들에게는 하나님의 안식처를 지적해 주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성경을 읽어도 ..

지혜탈무드 2024.06.12

< 진정한 믿음...!! >

진정한 믿음큐티와 말씀 읽기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는줄 아는고로 우리도 그리스도 예수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에서 아니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서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 ( 갈라디아서 2:16 )해피와 생각하기지금 자신의 모습을 비추어 볼때입니다.지금 우리는 주님이 원하느 모습으로 살고 있습니까?혹시 지금 우리는 율법을 믿음으로 살고 있지느 않습니까.진정한 믿음은 주님을 믿음으로 완성됩니다. 큐티와 실천하기(no)

묵상그림QT 2024.06.12

♧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랑2!!

♧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랑2!! 그 얘기를 아내로부터 듣고 제가 선생님에게 A4 용지 한 장에 가득 편지를 써보내면서 제가 최근에 쓴 책 '행복을 향기처럼'을 한 권 선물했습니다. 그 편지에 아이의 성향을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썼는데, 그 편지의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저도 어렸을 때에 그랬습니다"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그 편지와 책을 받고 그 다음부터 선생님이 얼마나 아이를 잘 이해하게 되었는지 모릅니다. 요새 가끔 큰딸에게 "은혜야! 너 1학년 때 선생님 좋아!"라고 하면 "너무 좋아요!"라고 대답합니다. 그러면서 아이도 점차 활달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물론 요즘도 가끔 그런 현상이 있습니다. 그러면 저도 가끔 딸아이에게 "은혜야! 아빠도 어렸을 때 그랬어!"라고 위로해줍니다. 그러면 은혜가 얼마나..

생명의 샘터 2024.06.12

♡ 당신의 가치를 아십니까? ♡

♡ 당신의 가치를 아십니까? ♡ 아이들이 아주 어릴때는 자기 주변에 아무도 없으면 울기 시작합니다. 이 때 엄마가 달려가면 그 엄마를 보면서 아이는 안심하게 되는데 바로 그 엄마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확인하기 때문이지요.그런데 점점 자라면서 믿었던 엄마로부터 조건적 사랑을 받게 되고 또 욕설과 비난과 학대를 받게 되면 그것이 상처가 되어 열등감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면서 나는 남보다 못하고 살 필요도 없는 존재라고 스스로를 비하시켜 버리지요.이 열등감이 초등학교에 다닐 때 까지는 조용히 아이의 내면에 웅크리고 있다가 청소년기에 들어서면서부터 폭발하기 시작합니다. 과거에 상처를 안겨주었던 그 사건들이 기억 속에 되살아나면서, 분노의 감정이 화산처럼 끓어오르기 때문이지요. 이때부터 그의 성품은..

♧ 나에게 내일을 주십시오!! ♧

♧ 나에게 내일을 주십시오!! ♧ 우리 앞에는 소망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소망을 즐거워하기에 얼마든지 현재의 고난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6.25동란이 한창 치열할 때였습니다. 한번은 미 해병대 장병들 상당수가 갑자기 들이닥친 중공군에 의해서 포위를 당했습니다. 양 사방에서 포탄이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싸우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미군 병사들의 시체가 여기저기에 널려 있습니다. 살아 남은 병사들도 참호속에 갇힌 채 어쩔 쭐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곧 닥쳐올 죽음의 공포로 인해서 떨고만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는 종군기자가 한 사람 있었습니다. 그는 그 와중에서도 기자 정신을 발휘했습니다. 떨고 있는 옆의 병사의 모습을 사진기에 담았습니다. 그리고는 그에게 이런 질문을 던졌습니다. "만일 이 시간 전..

믿음 202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