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23 4

♧ 잠잠히 사랑하시는 분!!

♧ 잠잠히 사랑하시는 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다 필요해서 주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은혜로 받고, 감사로 받아야 합니다. 그렇게 은혜와 감사를 아는 사람으로 우리를 변화시켜나가면 하나님께서는 가장 적합한 때에 우리의 필요한 것을 다 채워주실 것입니다. 어떤 목사님이 개척교회를 할 때의 일입니다. 추석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돈이 없어서 고기 한 근도 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사모님이 울면서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내일이 추석인데 목사님과 아이들에게 고기 국도 줄 수 없네요. 하나님, 고기 좀 주세요." 그렇게 간절히 기도하고 밖으로 나오니, 대문간에 청둥오리 한 마리가 앉아 있었습니다. 마치 "날 잡아 드세요." 하는 듯이 다소곳이 앉아 있었습니다. 사모님은 목사님을 급히 불렀고,..

생명의 샘터 2024.06.23

♡ 날마다 평안을 훈련하십시오!! ♡

♡ 날마다 평안을 훈련하십시오!! ♡ 파도 속에서 평안을 누리는 것은 한 순간에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랜 세월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날마다 우리는 평안을 앗아가려는 많은 공격에 처하게 됩니다. 비난, 오해, 무례한 대우, 갑자기 다가오는 어려움, 예상치 못한 재난.. 등 우리는 날마다 많은 전쟁을 치르게 됩니다. 이러한 사소한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 때 우리는 점점 더 실제적인 영성과 실제적인 천국의 은총을 누리게 됩니다. 세계적인 피아노연주자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듯이, 우리도 진정한 영적 실제, 친밀한 주님과의 누림을 위해서는 날마다 자기 십자가를 지고 훈련을 통과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날마다 날마다 평안을 훈련하십시오.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

지혜탈무드 2024.06.23

♡ 두려워하는 마음!! ♡

♡ 두려워하는 마음!! ♡ 성경에는 주인이 여행을 떠나기 전에 세 종들에게 달란트를 나누어 준 이야기가 나옵니다. 다섯 달란트나 두 달란트 받은 종들은 주인께 순종해서 이익을 남겨 칭찬 받았지만 한 달란트 받은 종은 주인을 두려워해서, 그 돈을 땅 속에 감추어 두었다가 다시 내놓았다는 이야기이지요.그러면서 그 종은 만약 자기가 그 돈을 잃게 될 경우 주인에게 받을 책망이 두려워 그렇게 했다고 변명합니다. 이처럼 일을 시작도 해보기 전에 두려워하는 이 종의 마음은 비뚤어져 있음이 분명하지요.이 두려워하는 마음은 사단이 넣어준 죄 된 마음입니다. 하나님은 두려움이 아닌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런데 우리가 한 달란트 받은 종처럼 두려움 속에 움츠리고 있으면 잘못을 뉘우치기..

< 내 열매는 무엇입니까? >

내 열매는 무엇입니까?큐티와 말씀 읽기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찌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이와 같이 좋은 나무마다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못된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나니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못된 나무가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수 없느니라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지우느니라 이러므로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 마태복음 7:16 - 20 )해피와 생각하기주님께서는 분명히 열매를 맺으라고 하셨는데,살아가면서 열매를 맺는다는것에 대하여 많이 간과해 버릴 때가 많습니다.나는 무슨 열매를 맺고 있을까?나의 믿음의 열매는 무엇이며, 나의 행동의 열매는 무엇이며,나의 입술의 열매는 무엇이며, 나의 사랑의 열매는 무엇인가?당신은 당신의 열매를 ..

묵상그림QT 2024.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