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6/09 4

< 주님의 자리를 무엇으로 채우고 있습니까? >

주님의 자리를 무엇으로 채우고 있습니까?큐티와 말씀 읽기한 사람이 두 주인을 섬기지 못할 것이니 혹 이를 미워하며 저를 사랑하거나혹 이를 중히 여기며 저를 경히 여김이라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 ( 마태복음 6:24 )해피와 생각하기현대인의 98%는 중독자라고 합니다. 돈, TV, 연예인, 오락, 쾌락, 최고, 권령, 명예, 일, 지식, 아름다움....등수없이 많은 것들에 중독되어 있습니다.다만 유별나게 사람들의 눈에 띄이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을 뿐입니다.나는 그렇게 드러나 보이지 않는 중독자 입니다. "주님 내 마음에 들어 오셔서 주인의 자리에 앉으세요" 해놓고는, 아직도 그 자리에는 내 욕심들이, 내 중독꺼리들이 주인의 자리에 산더미처럼 쌓여 있습니다.난 내 주인의 ..

묵상그림QT 2024.06.09

♡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5]!! ♡

♡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5]!! ♡ 우리는 무언가 나타내기 위해 빛을 사용합니다. 그리스도인은 그와 함께 사는 사람이 복음을 모른 채 일주일을 넘길 수 없을 정도로 그렇게 빛을 발하며 살아야 합니다. 그의 대화는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이 그가 누구의 것이며 누구를 섬기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을 만큼 성도다워야 합니다. 그의 매일매일의 행동 속에서는 예수님의 모습이 나타나야 합니다. 빛은 또 인도하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흑암 가운데 있는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생명의 말씀을 제시해 주어야 합니다. 죄인들에게는 구주를 지적해 주고, 곤하고 지친 영혼들에게는 하나님의 안식처를 지적해 주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성경을 읽어도 이해하지 ..

지혜탈무드 2024.06.09

♧ 사랑이 가져다 준 기적!!

♧ 사랑이 가져다 준 기적!! 조지 던롭이란 젊은이가 있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휠체어를 타고 다녀야만 했는데, 철제로 만들어진 휠체어는 꽤 불편했습니다. 어머니를 지극히 사랑했던 그는 어머니가 좀더 편하게 탈 수 있는 휠체어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큰 관심을 갖고 연구하다가 새로운 재료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바로 고무였습니다. 그는 고무로 휠체어 가장자리를 감쌌습니다. 그가 만든 새로운 휠체어는 매우 유명해졌으며, 그도 부자가 되었습니다. 어머니를 향한 그의 사랑이 그의 삶도 바꾸어준 것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에는 이처럼 대단한 것이 숨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고난당한 것이 내게 유익이라 이로 말미암아 내가 주의 율례들을 배우게 되었나이다 』(시 119:71)..

생명의 샘터 2024.06.09

♡ [어느 회원의 편지]작지만 소중한 깨달음!! ♡

♡ [어느 회원의 편지]작지만 소중한 깨달음!! ♡ 아이들을 키우며 하루하루 자신과의 전쟁과도 같은 날들을 보내고 있었다. 첫아이를 임신한 후부터 물도 제대로 마시지 못하는 심한 입덧으로 2여년의 짧은 교사직을 접고 지금까지 육아와 가사를 생활의 중심으로 살아왔다. 아이들은 내게 너무 예쁘고 소중한 존재들이지만 하루 24시간 거의 누구의 도움도 없이 그 모든 보살핌이 내 몫인 이상, 나는 정신적 육체적 한계를 뼈저리게 느끼고 있었다. (실제로 3~4주에 한 번 정도는 머리부터 발가락까지 쑤시고 아픈 몸살을 앓았다.) 그로 인한 스트레스는 고스란히 내 눈앞에서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나만을 의지하는 우리 아이들에게로 향했다. 그리고 뒤이은 죄책감은 더욱 큰 스트레스가 되었고 내게 절망감을 안겨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