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3/04 6

♡ 하나님이 너의 처소가 되시니[신 33:27]!! ♡

♡ 하나님이 너의 처소가 되시니[신 33:27]!! ♡ 처소라는 말은 하나님이 우리의 거처요 우리의 집이라는 생각을 갖게 합니다. 비록 우리 집이 누추한 오두막이나 볼품없는 다락방이라 해도 “우리 집” 하면, 우리 마음에 항상 소중한 곳입니다. 따라서 이 비유는 아주 기분좋은 비유라 할 수 있는데, 사실 우리가 힘입어 살고 기동하며 있는 복되신 우리 하나님은 이보다 훨씬 더 소중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집에 있을 때 안도감을 느낍니다. 세상을 떠나 조용하고 안전하게 있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있을 때 “어떤 악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우리의 방패요 피난처요 거할 처소입니다. 집은 또 휴식을 취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피곤하게 수고한 후 집에서 쉼을 얻습..

지혜탈무드 2024.03.04

< 이스라엘의 찬양중에 거하시는...!! >

이스라엘의 찬양중에 거하시는 큐티와 말씀 읽기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거하시는 주여 주는 거룩하시나이다 ( 시편 22:3 ) 해피와 생각하기 하나님의 주소는 이스라엘의 찬송 중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학교에 있든지 직장에 있든지 가정에 있든지... 어느곳에서든 찬양을 하게된다면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이 될것입니다. 큐티와 실천하기 어떠한 상황이던지 어디에 있던지 늘 하나님을 찬양하세요.

묵상그림QT 2024.03.04

♡ 죄의 빚 갚아가기!! ♡

♡ 죄의 빚 갚아가기!! ♡ 결혼생활의 문제는 부부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되지 않기 때문에 생겨나는 죄의 문제입니다. 그 죄의 결과 가까운 가족들이 가장 먼저 고통을 겪게 됩니다. 따라서 결혼생활이 기쁨이 되기 위해서는 죄를 깨달은 즉시 미루지 말고 주님께 먼저 그 죄를 고백하고 돌이켜야합니다. 그래야만 관계된 사람들에게도 사과하고 용서를 구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죄를 고백하지 않고 미루면서 삶의 기쁨을 잃어버린 채 사람과의 관계를 손상시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들은 교회에 가서 찬양하고 사람들과 습관적인 대화와 악수를 나누면서 주님과의 기쁨 안에 거하는 것처럼 자신을 위장합니다. 그러니 그리스도인에게 이처..

♧ 세상을 향한 미련!!

♧ 세상을 향한 미련!! 처칠과 함께 세계 2차 대전을 승리로 이끌고 프랑스를 강대국으로 우뚝 세운 드골 대통령은 죽기 얼마 전에 다음과 같은 유언장을 썼습니다. “나는 나라로부터 이미 받기로 한 모든 특혜와 특전을 받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죽은 뒤에 수여하기로 한 당연한 특전들도 모두 거부하겠습니다. 그 어떤 훈장도 주지 말고 동상도 세우지 말며, 이름을 딴 어떤 건물이나 기념관도 세우지 말아주십시오.” 그리고 장례식도 국장이 아닌 가족장으로 치렀고 다른 나라의 대통령이나 장관들도 참석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다만 함께 전장에서 싸웠던 전우들의 방문은 허용했습니다. 워낙 생전에 이에 대한 의지가 확고해 프랑스 정부도 모든 요구를 수용했습니다. 또 드골 대통령은 묘비명에도 이름과 출생년도, 사망년도만을 쓰..

생명의 샘터 2024.03.04

♧『 GNTV 김종만 : 과학복음 - 4강 진화론의 실체와 허구!! 』♧

♧『 GNTV 김종만 : 과학복음 - 4강 진화론의 실체와 허구!! 』♧    『 GNTV 김종만 : 과학복음 - 4강 진화론의 실체와 허구!! 』이라는 창조과학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통하여 많은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샬롬!!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