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3/09 5

♡ 아내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

♡ 아내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 일반적으로 여자들은 사람과의 대화를 즐깁니다. 그래서 별다른 안건이 없어도 몇 시간이라도 친구들과 통화를 즐기는가하면 직접 그들과 만나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면서 친밀감을 유지하는데 큰 즐거움을 느낍니다. 이 같은 아내의 특성을 잘 아는 남편이라면 충분한 시간을 투자해서 아내와의 대화를 통해 친밀감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게 되겠지요. 어떤 남자들의 모임에서 한 참석자가 자기는 일주일에 15시간 정도를, 아내와 함께 하는 시간으로 떼어 놓는다고 말하자 다른 남자들이 모두 웃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하루가 적어도 36시간 정도는 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지요. 그렇지만 과거 연애할 때 이정도의 시간을 지금의 아내를 위해 헌신하지 않았다면, 과연 결혼이 가능했었겠느냐는 ..

♧ 이런 사람이 되고 싶다!!

♧ 이런 사람이 되고 싶다!! 다 떨어진 청바지에 단벌 옷뿐일지라도 어디서든 자기 모습으로 당당하고 아름다운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가만히 있으면 그다지 눈에 띄지 않아도 있음으로 빛이 나는, 그런 빛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자기 말을 떠벌리기보다는 먼저 다른 사람 말에 조용히 귀 기울일 줄 아는 그런 듣는 사람이 되고 싶다. 밝지만 화려하진 않은, 곱지만 강한, 발랄하지만 묵묵히 자기를 지킬 줄도 아는 그런 들꽃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 많은 사람들 속에 물같이 스며들어도 자기 빛깔은 잃지 않는 그런 편안한 사람이 되고 싶다. 누군가 내게 와서 나의 문을 두드리면 언제든 일어나 반갑게 맞는 그런 열린 사람이 되고 싶다. 다른 모든 이들을, 다른 모든 사연을 한 가슴에 품어 안을 수 있는 그런 푸근한 ..

생명의 샘터 2024.03.09

< 자유하고 싶습니다...!! >

자유하고 싶습니다 큐티와 말씀 읽기 진리를 알찌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 요한복음 8:32 ) 해피와 생각하기 진리안에서 자유하고 싶습니다.. 약한 육신의 굴레를 진리안에 벗어내어버리고.. 하나님께 영으로 예배하고 싶습니다.. 다윗의 벗겨진 바지는.... 참된 진리안에 자유를 상징하고 있음을 깨닫으며.. 큐티와 실천하기 말씀대로 진리가 우리를 자유케 합니다. 그 진리를 사모하고 알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말씀을 읽으시고 진리를 깨달을 수 있는 지혜와 영을 구하세요. 말씀의 진리가 당신을 자유케 할 것입니다.

묵상그림QT 2024.03.09

♡ 내가 너를 위하여 기억하노라[렘 2:2]!! ♡

♡ 내가 너를 위하여 기억하노라[렘 2:2]!! ♡ 그리스도에게는 그의 교회를 생각하고 그 교회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는 것이 몹시 즐거운 일이라는 사실에 유념합시다. 새가 그 둥지로 자주 돌아오고 여행자가 서둘러 자기 집으로 돌아오듯, 사람의 마음도 자신이 택한 대상을 계속 추구하는 법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은 아무리 쳐다봐도 질리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들을 항상 보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우리 주 예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원 전부터 “그는 인생들을 기뻐하셨습니다.” 그의 생각은 언제나 이 세상에서 자신의 택자들을 택하게 될 그때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그의 예지 속에서 그들을 보셨습니다. 그는 “내 형질이 이루기 전에 주의 눈이 보셨으며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나도 되기 ..

지혜탈무드 202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