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3/29 4

♧ 하나님의 기준!!

♧ 하나님의 기준!! 어떤 왕이 업적을 크게 남기고 싶어서 큰 교회를 혼자 설계하고 필요한 건축비도 다 대어 아주 훌륭하게 지었습니다. 그리고 교회 앞에 자기 이름을 새긴 큰 대리석판을 붙였습니다. 그런데 그날 밤 꿈에 한 천사가 나타나 왕의 이름판을 떼버리고 다른 이름판을 붙이는 것이었습니다. 깜짝 놀라 꿈에서 깬 왕은 신하를 시켜 당장 그 이름의 주인을 찾아오도록 했습니다. 얼마 후 왕 앞에 온 사람은 교회 언덕 밑에 사는 가난한 여인이었습니다. 왕이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혹시 저 교회를 짓는데 무엇이든 바친 것이 있으면 솔직하게 말해 보거라. "그러자 그 여인은 두려워 떨면서 대답했습니다. "저는 가난하여 바치고 싶어도 바칠 것이 없습니다. 다만 교회를 지을 재목을 나르는 말이 힘들어하기에 짚 ..

생명의 샘터 2024.03.29

♡ 자녀들의 불순종!! ♡

♡ 자녀들의 불순종!! ♡ 아이들은 종종 부모에게 의도적으로 반항하면서 고의적으로 불순종합니다. 부모가 부를 때 도망을 간다든지, 여러 사람 앞에서 소리 지르며 부모에게 모욕을 안겨 주는 것 같은 행동 말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아이가 너무 어려서 부모의 명령을 잊어버리고 순종하지 못할 때도 있지요. 이 같은 경우 책임감을 심어 줄 목적으로 아이에게 체벌을 가한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겠지요. 그런데 사람에게는 누구나 반역하는 죄 된 성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가 어렸을 때부터 고의적으로 부모에게 반항한다면 철저히 혼내줘야겠지요. 부모에 대한 반항이 고쳐지지 않을 때 이 아이는 학교 선생님의 권위에 반항하게 되고, 성장해서 사회에 진출할 경우에는 직장 상사나 국가가 정한 법의 권위에도 불순종하는 사..

♡ 구원하기에 능한 자[사 63:1]!! ♡

♡ 구원하기에 능한 자[사 63:1]!! ♡ “구원한다”는 말을 들으면 우리는 구원이라는 위대한 역사 전체, 즉 처음 가졌던 거룩한 소원에서부터 시작해서 완성된 구원까지의 전체를 생각합니다. 정말 이 한마디 속에 모든 자비가 다 들어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회개하는 자들을 “구원하기에 능하실” 뿐 아니라 친히 사람들을 회개케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믿는 자들을 천국으로 데려가십니다. 그뿐이 아닙니다. 사람들에게 새로운 마음을 주시고 그들 안에서 믿음이 역사하게 하실 만큼 능력 있는 분입니다. 그리스도는 거룩을 증오하던 사람을 변화시켜 거룩을 사랑하게 할 만큼 능력이 있는 분입니다. 또 그분의 이름을 멸시하던 자들을 변화시켜 그분 앞에 무릎 꿇게 하실 만큼 능력이 있는 분입니다. 그뿐인 줄 아십니까..

지혜탈무드 2024.03.29

< 교만...!! >

교만 큐티와 말씀 읽기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 잠언 16:18 ) 해피와 생각하기 언잰가부터 "이제 됐어" 하는 생각이 들었나봅니다.. 주위에서 칭찬해주시고 어느 정도 인정받고.. 나름대로 주님앞에 머문다고 했지만 인간인지라.. 뒤를 돌아보니..정말 저에게 남은건 거품이란것을 느꼈어요..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기에 힘쓴 것도 아닌것이... 예배를 배운다고 이곳저곳 다녔지만 껍데기만 뻔지르해진것이.. 정작 해놓은 것은 아무것도 없으면서 말이죠..후후.. 저의 믿음이 부풀어져있음을 봅니다..^^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묵상가운데 상황가운데 말씀해주셨는데.. 이 우둔한 종은 주일날 차사고를 내고서야 정신을 차렸으니..ㅋㅋㅋ 으흐흐~~ 예전같았다면..사람들 찾고 방황하고 했을텐..

묵상그림QT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