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3/08 4

♧ 은혜를 입은 죄인!!

♧ 은혜를 입은 죄인!! 소형 트럭을 몰고 다니면서 과일과 야채를 팔던 채소 장수가 네 살짜리 사내아이를 치었다. 골목길에서 자전거를 탄 아이를 미처 보지 못해 사고를 낸 것이다.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온 집안이 눈물바다가 되었다. 사고를 당한 아이의 부모는 착실하게 신앙생활을 하던 집사였다. 얼마 후, 마음을 추스른 엄마가 경찰서로 달려갔다. 구속된 채소 장수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며 그를 감옥에서 꺼내 주었고, 보상금도 요구하지 않았다. 아이의 엄마는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만약 아들이 그 사고에서 목숨을 건져 수술을 받는다면 돈이 필요하겠으나, 하늘나라에 갔으니 무슨 돈이 필요하겠어요? 형편이 어려운 사람에게 내가 보상금을 받겠다고 하면, 또 한 사람을 불행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하..

생명의 샘터 2024.03.08

♡ 돕는 배필인가 바라는 배필인가!! ♡

♡ 돕는 배필인가 바라는 배필인가!! ♡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들을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창2:18) 하나님은 남녀 어느 한쪽으로는 완전치 못하기 때문에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자 돕는 배필을 만드셨다. 돕는 배필은 상대의 부족한 것을 보면 그것이 바로 내가 존재해야 하는 이유로 느낀다. 내가 배우자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행동한다. 또한 실망하지 않는다. 상대방의 실수나 실패는 오히려 나에게도 책임이 있음을 느끼고 같이 아파하고 힘들어하면서 극복해 간다. 그리고 오래 참고 인내한다. 그것이 바로 돕는 배필의 존재 이유이기 때문이다. 바라는 배필은 상대의 부족한 점이 곧 불만의 요인이 된다. 그것은 그 부족한 점 때문에 나의 필요나 욕구를 채워 ..

< 주님의 사랑하심...!! >

주님의 사랑하심... 큐티와 말씀 읽기 유월절 전에 예수꼐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 요한복음 13:1 - 13:1 ) 해피와 생각하기 주님의 사랑...그 얼마나 큰건지 이제야 알것같습니다. 자신을 희생하시면서까지 우리를 사랑하시는것... 비록보이진 않지만 오늘도 주님은 우리를 위해 속박당하시므로 그 사랑을 내려주고 계십니다. 큐티와 실천하기 우리 자신은 다른사람을 끝까지 사랑할수 없습니다. 주님의 그 희생의 사랑을 느끼며... 오늘도 남이 날 미워해도 내가 먼저 사랑으로 용서할수있는 주님의 자녀되기를 원합니다

♡ 그를 반드시 책선하라[레 19:17]!! ♡

♡ 그를 반드시 책선하라[레 19:17]!! ♡ 돌아다니며 사람을 논단하는 것, 돌아다니며 남의 이야기를 퍼뜨리는 것은 삼중의 독을 뿜어 내는 행위입니다. 즉 말하는 사람 자신과 그 말을 듣는 사람, 그리고 그 소문의 당사자 이렇게 세 사람을 해치는 행위입니다. 그 소문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하나님의 말씀 속에 들어 있는 이 교훈은 우리에게 소문을 퍼뜨리지 말라고 엄히 금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호와의 백성이 좋은 평판 듣는 것을 소중히 여겨야 하며 마귀를 도와 교회와 여호와의 이름을 불명예스럽게 하는 일을 부끄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할 것이 아니라 굴레를 씌워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치 다른 형제들을 비방하면 자기가 높아지기라도 하는 것처럼 그렇게 신이 나서 남을 비방합니다. ..

지혜탈무드 2024.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