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3/24 6

♧『 GNTV 김종만 - 성경과 과학 8강 : 사람의 설계적 증거 DNA (1)!! 』♧

♧『 GNTV 김종만 - 성경과 과학 8강 : 사람의 설계적 증거 DNA (1)!! 』♧    『 GNTV 김종만 - 성경과 과학 8강 : 사람의 설계적 증거 DNA (1)!! 』이라는 창조과학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통하여 많은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샬롬!!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샬롬!!

♧ 하나님께 절대 순종하라3!!

♧ 하나님께 절대 순종하라3!! 셋째, 인간은 무엇으로 사는 가입니다. 미하엘이 세상에 내려온지 어언 6년이란 세월이 흐른 어느 날 중년 부인이 귀엽게 생긴 쌍둥이 소녀를 데리고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무척 행복해 보였습니다.미하엘은 그 소녀들의 얼굴을 보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이 아이들은 6년 전 어머니를 여읜 핏덩이들이 아닌가? 이 마지막 숙제를 깨닫는 순간 그의 등뒤에 후광이 서리고 황금빛 날개가 다시 돋더니 홀연히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이 이야기는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라는 러시아 민화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서 네 번째로 하나님의 사명자로서 너무 중요한 진리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은 하늘의 천사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명령을 어겨서는 결코 용서받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신자에게 가장..

생명의 샘터 2024.03.24

♡ 자녀들에게 자유를 줍시다!! ♡

♡ 자녀들에게 자유를 줍시다!! ♡ 아이들이 자라서 십대 후반이 되면 부모는 그들이 세상으로 나갈 수 있도록 지금까지 닫혀있었던 새장의 문을 활짝 열어주어야 합니다. 이때 부모들은 마냥 어려만 보이는 자녀를 감싸면서 용단을 내리지 못하지요. 이때 “네가 무엇을 사랑하거든, 그것을 자유롭게 풀어주라”는 옛말이 부모의 결단에 큰 도움을 주게 되지요. 과거에 연애하던 시절의 경험을 회상해 보실까요? 만약 그 당시 상대방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하루에도 열 번씩 전화해서 그를 꼭 붙들어 놓으려 했다면 아마도 그는 숨이 막혀 못살겠다고 달아나 버렸겠지요. 사랑도 자발적으로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자유를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노예와 같은 존재로 만드시지 않고 자유의지를 사용하는 자유인으로 만드신..

♡ 근심하게 하지 말라[엡 4:30]!! ♡

♡ 근심하게 하지 말라[엡 4:30]!! ♡ 물론 성도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은 그리스도로부터 온 것이지만 오직 은혜의 성령이라는 통로를 통해 온 것입니다. 다른 모든 축복들도 이처럼 성령을 통해 우리에게 옵니다. 그 동일한 성령의 성화 작업을 떠나서는 우리 안에서 거룩한 생각이라든가 경건한 예배, 또는 인자한 행동과 같은 선한 것들이 전혀 나올 수 없습니다. 설사 선한 씨앗이 우리 안에 심겨진다 해도 성령께서 우리 안에서 역사하시어, 우리로 하여금 그의 선하신 뜻대로 뜻하고 행할 수 있도록 돕지 않으시면 그 씨앗은 그대로 잠자고 있을 것입니다. 지금 예수님을 위해 말하고 싶습니까? 성령께서 여러분의 혀를 건드리셔야지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예수님에 대해 말할 수 있겠습니까? 기도하고 싶습니까? 성령께서 여..

지혜탈무드 2024.03.24

<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살길 원합니다.!! >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살길 원합니다. 큐티와 말씀 읽기 너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저를 의지하면 저가이루시고 네길을 빛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같이 하시리로다. ( 시편 37:5 - 97:6 ) 해피와 생각하기 내가 가는길이 정말로 이길이 맞는가에 대해서 생각한적이 많았습니다. 언제나 제생각뿐인 삶이었습니다. 정말로 이길이 맞는가.... 너무나 괴롭고 포기하고 싶을때도 있었습니다. 저혼자힘으론 이 길을 감당할수 없기에... 하지만 그건 제혼자의 생각이었습니다. 주님은 어제나 제가 가는 길의 한가운데서 저를 기다리시고 잘못된길에서는 항상기다려 주셨습니다. 이제 저의 길을 주님께 맞기려 합니다. 저의 잘못된 생각들과 힘든 아픔의 그길들을 모두 주님께 맞기려합니다. 주님과 함께 그길을 걸어가려 합니다..

묵상그림QT 2024.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