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3/11 6

♡ 왕에게 주실 수 있나이다[대하 25:9]!! ♡

♡ 왕에게 주실 수 있나이다[대하 25:9]!! ♡ 이 질문은 유다 왕 아마샤에게 굉장히 중요했던 질문처럼 보이는데, 어쩌면 시험과 유혹을 받은 그리스도인에게 더 중요한 질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돈을 잃어버리는 것은 언제든지 기분 좋은 일은 아닙니다. 설사 꼭 필요할 때라 해도 우리 육신은 그 희생을 하려 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걸 왜 잃어버립니까? 사실 진리도 아주 큰 값을 치르고 사야 하지 않습니까? 돈이 없으면 어떻게 하라구요? 아이들은 많은데 우리 수입이 얼마나 적은지 알기나 하세요?” 성도들은 이런 이유들 외에도 다른 수많은 이유들을 대며 불의한 이득을 취하려고 손을 뻗치거나, 양심대로 했다가 손해를 많이 보게 될 경우 양심의 가책을 무시하고 그 돈을 얻으려 듭니다. ..

지혜탈무드 2024.03.11

♡ 행복한 부부생활 7계명!! ♡

♡ 행복한 부부생활 7계명!! ♡ 1. 혀 끝을 조심하라 -따뜻한 한 마디 말은 상대를 감동시키지만, 독한 말은 상대에게 큰 상처를 준다. 마음에 받은 상처는 평생을 간다는 것을 잊지 말고 독한 소리는 못 살고 헤어질 때 단 한 번만 하자. 2. 상대의 단점을 고치려 들지 마라 -상대의 단점을 받아들이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단점을 발견하지 못 하고 결혼한 자신의 어리석음을 탓하라. 3. 두 사람만의 대화 시간을 가져라 -아파트 단지 내 산책로나 집 앞 카페에서 살림 이야기가 아닌 두 사람만의 사랑과 인생을 이야기하라. 4. 잔소리는 1분이면 족하다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잔소리만큼 끔찍한 고문은 없다. 상대가 잔소리라고 생각되지 않게 부드럽고 온화한 말씨로 하라. 그 효과는 훨씬 더 크다. 5...

♧ 아버지와 까치!!

♧ 아버지와 까치!! “얘야, 저 새가 무슨 새라고 했지.” “몇 번이나 대답해야 아시겠어요. 까치요, 까치라고요.” 이어령 선생의 책 ‘이어령의 80초 생각 나누기’(시공미디어)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고요한 가을날 까치 한 마리가 뜰로 날아왔습니다. 치매기가 있는 노인이 아들에게 물었습니다. “얘야, 저 새가 뭐지.” “까치요.” 아버지는 조금 후 다시 묻습니다. “얘야, 저 새가 뭐지.” “까치라니까요.” 아버지는 창밖을 보시더니 또 묻습니다. “얘야, 저 새가 무슨 새라고 했지.” “몇 번이나 대답해야 아시겠어요. 까치요, 까치라고요.” 그때 옆에 계시던 어머니가 안타까운 듯 말씀하셨습니다. “아범아, 너는 어렸을 때 저게 무슨 새냐고 100번도 더 물었단다. 그때마다 아버지는 ‘까치란다, 까치란다..

생명의 샘터 2024.03.11

< 고난의 풀무에서 택하였노라...!! >

고난의 풀무에서 택하였노라 큐티와 말씀 읽기 보라 내가 너를 연단하였으나 은처럼 하지 아니하고 너를 고난의 풀무에서 택하였노라 ( 이사야 48:10 ) 해피와 생각하기 모모야... 순수한 은을 만들기 위해서는.. 뜨거운 불에서..달구며... 계속해서 나오는 불순물들을 제거해야한단다.. 그렇게 계속해서 순수한 은을 얻을수있단다.. 내가 너를 은처럼 연단한다면.. 난 평생을 너를 기다려야할거다.. 나는 너를 택했다.. 순수한 너를 택한 것이 아니라.. 있는 모습 그대로...더럽고 때낀 있는 모습 그대로.. 나는 너를 순수한 은처럼...여길것이다.. 사랑한다.. 큐티와 실천하기 지금 고난중에 있으신가요? 참고 이겨내시길 소망합니다.

묵상그림QT 2024.03.11

♧『 GNTV 김종만 : 과학복음 - 5강 대홍수 심판과 구원의 방주!! 』♧

♧『 GNTV 김종만 : 과학복음 - 5강 대홍수 심판과 구원의 방주!! 』♧    『 GNTV 김종만 : 과학복음 - 5강 대홍수 심판과 구원의 방주!! 』이라는 창조과학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통하여 많은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샬롬!!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샬롬!!